이트레이드證, 10~11일 투자설명회 개최
이트레이드證, 10~11일 투자설명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양종곤 기자] 이트레이드증권은 오는 10일, 11일 양일간 주식워런트증권(ELW) 상품 소개와 정부 부동산 정책 분석 및 개인재무설계를 주제로 한 무료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먼저 10일에는 '새로 도입된 조기종료 ELW에 대한 개요 및 투자 전략'이라는 주제에 대해 메릴린치 윤선영 과장이 강연자로 나설 예정이다. 강연회는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진행되며 참가인원은 선착순 100명이다.

11일은 부동산 시장 전망 및 재무설계 전략에 대해 김대웅 스페셜리스트(부동산 강연회)와 양병훈 재무컨설턴트(재무설계 강연회)가 강연자로 나선다. 오후 2시부터 4시 20분까지 진행되며 선착순 150명까지 참석가능하다.

이트레이드 증권은 "ELW 시장의 새로운 제도 도입과 부동산 정책발표에 따른 향후 자금 흐름과 전망에 대해 알고싶은 고객들에게 유용한 시간이 될 것"이라며 "부동산 전망 및 재무설계 강연회에는 PB센터 직원들이 고객과 1:1 재무설계상담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장소는 LS용산타워 3층(신용산역 2번 출구)이며 참가제한은 없다. 신청 및 관련사항은 이트레이드증권 홈페이지(www.etrade.co.kr ) 또는 고객서비스팀(1588-2428)으로 문의가능하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