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어카운트 특집>우리투자證, 공격전략으로 초과수익 추구
<랩어카운트 특집>우리투자證, 공격전략으로 초과수익 추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증권팀] 우리투자증권(사장 황성호)의 '가치추구형 랩어카운트'는 국내 주식에 탄력적으로 운용하면서 중장기 가치투자와 적극적인 단기 모멘텀 투자를 병행하는 가치추구형 상품이다.

이 상품은 공격적인 자산배분 전략을 기본으로 하는 주식 운용형 랩으로, 내재가치 대비 저평가된 종목 위주로 투자하고 있다.

아울러 국내외 거시변수 및 업종분석을 통해 수익률 변동성을 최소화하고 안정적인 수익추구를 위한 모멘텀 투자를 병행한다.

올 하반기 지수 상승을 예측해 적극적으로 초과수익을 추구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적합한 상품이며 최근 6개월, 1년 수익률(7월 30일 기준) 기준으로 같은 기간 코스피지수와 비교해 높은 초과 수익률을 기록하고 있다.

최저 가입금액은 5천만원이며, 수수료는 일반수수료와 성과수수료(수익에 따라 수수료 적용) 중 고객이 선택 가능하다.

이외에도 우리투자증권은 주식 위주의 고수익 추구상품이 아닌 자산배분안을 통해 지속적이고 안정적 수익을 추구하는 '자산배분형 랩', 지점의 FP(재무설계사)가 직접 운용하며, 고객의 성향에 따라 개별적인 맞춤투자가 가능한 '간접투자형 랩', 당일 수시입출금이 가능한 초단기 금융상품으로 우량신용등급의 안전자산으로 운용, 매일 재투자가 이뤄져 복리효과를 누리는 '수시입출금형 랩' 등을 판매하고 있다.

자문연계형 랩은 국내 26개의 투자자문사로부터 자문을 받아 국내 주식에 투자하는 주식형 랩어카운트로, 국내 주식편입비율을 0~100%까지 조정하면서 탄력적으로 운용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