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銀, 환전·송금 고객 대상 이벤트
신한銀, 환전·송금 고객 대상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서지희 기자] 신한은행은 환전·송금고객을 대상으로 'Summer

31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기간 중 환전·송금 고객에게는 거래금액에 따라 최고 70%의 환율우대를 제공한다. 미화 300불 상당액이상 환전한 고객에게는 해외여행자보험 무료가입 서비스를 제공하고, 미화 1000불 상당액이상 환전한 고객에게는 항공사(대한항공 또는 아시아나)마일리지 적립 또는 OK캐쉬백 포인트적립혜택 등을 제공한다.

또, 신한은행에서 미화 100불 상당액 이상 환전하고, 해외에서 신한카드로 10만원 이상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ED 3DTV, 아이리버 스토리와 PSP GO, 기프트카드 5만원권, My 신한포인트 5000원 등을 증정한다.

인터넷을 통하여 환전하거나 송금하는 고객에게는 응모자에 한해 매월 200명씩 추첨을 통해 5000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아울러, 신한은행 유학이주센터 및 대학 입점 영업점에서 미화 300불 상당액 이상을 환전하고, 글로벌 현금카드를 신규로 발급한 고객 중 매월 선착순 1000명에게 휴대용 체온계를 제공한다. 또, 추첨을 통해 호주 여행상품권, 넷북, 모바일 3000원권 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경품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밖에 미화 500불 상당액 이상 환전하는 고객에게는 롯데면세점 5~10%할인권, 롯데호텔 식음업장 20% 할인권, olleh KT 국제전화 5000원 할인권, 인천국제공항 푸드온 에어 스튜디오 10% 할인권, 홈플러스 5000원 할인권 등을 제공한다.

미화 300불 상당액 이상의 Amex 여행자 수표를 구입한 고객에게는 파리바게뜨 3000원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의 모든 경품추첨결과는 신한은행 홈페이지에 게시될 예정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신한카드사와의 공동사은행사로 풍성한 경품혜택뿐만아니라, 환율우대, 항공사 마일리지 적립 등 부가서비스, 할인쿠폰 등의 다양한 금융혜택을 받을 수 있어 유리하다"며 "환전 및 해외송금을 하는 고객의 편의를 위해 지주사의 강점을 살려 지속적으로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