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특집> 신한투자, 손익률 '실시간으로'
<스마트폰 특집> 신한투자, 손익률 '실시간으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증권팀] 신한금융투자(사장 이휴원)는 스마트폰 전용 트레이딩 시스템인 '굿아이스마트'를 선보였다.이 서비스는 아이폰/안드로이드 탑재폰 등 다양한 스마트폰에서 실시간 시세조회와 주문은 물론 이체 및 다양한 투자정보 조회까지 가능한 신한금융투자의 스마트폰 전용 트레이딩 시스템이다.

또한 홈트레이딩 시스템이나 홈페이지에서 등록한 관심종목을 동일하게 아이폰에서 조회할 수도 있으며 아이폰에서도 관심그룹 및 종목편집이 가능하다.

'굿아이스마트'는 증권 서비스를 넘어 자금 이체 등 뱅킹 서비스 기능까지 갖춘 똑똑한 서비스다. 타기관이체, 예수금전환은 물론 5월말부터는 총자산평가, 자주쓰는 입금계좌 설정 기능까지 이용 가능할 예정이다.

다양한 투자정보도 제공 돼 시장지수, 경제지표, 종목 뉴스 등을 받아봄과 동시에 별도의 등록절차 없이 계좌에 보유하고 있는 종목의 시세와 손익률을 실시간으로 조회할 수도 있다.
또한 주식 종목, 국내지수, 해외지수의 다양한 차트들을 비롯해 5월말부터는 보조차트까지 조회가 가능하다.

'굿아이스마트'서비스는 사용자 편의에 중심을 둔 UI를 제공해 종목정보에서 퀵버튼을 클릭해 간편하게 시세, 매매로 이동할 수 있는 기능도 갖추고 있어 투자자들이 쉽고 빠르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