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銀, 월드컵 선전기원 '빅 콘서트 티켓 이벤트'
하나銀, 월드컵 선전기원 '빅 콘서트 티켓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공인호 기자] 하나은행은 오는 4월 10일 서울 월드컵 경기장에서 국내 정상급 아이돌 스타인 2AM, 2PM, 브라운아이드걸스, 2NE1, 티아라, 비스트 등이 출연하는 월드컵 선전기원 빅 콘서트 티켓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스마트폰 뱅킹 서비스인 '하나 N Bank'에서 4월 1일부터 6일까지(토·일요일 제외) 매일 오후 5시부터 6시까지 1시간씩 진행되며, 이벤트 응모 고객 중 매일 25명(선착순 15명 / 추첨 10명)씩 총 100명에게 콘서트 티켓 (1인 2매) 을 제공한다.

응모 방법은 '하나 N Bank' 공지사항의 Big Concert 티켓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1,000원을 이체하면 자동 응모되며, 이체금액은 응모일 기준 다음 영업일날 자동 환급된다.

당첨자는 응모일 기준 다음 영업일날 하나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조회 가능하며, 미당첨 고객은 이벤트 기간 동안 1일 1회에 한해 중복 응모가 가능하다.

하나은행 신사업추진부 관계자는 “하나 N Bank 고객들에게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선전과 2022년 대한민국 월드컵 유치를 기원하는 콘서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자 본 이벤트를 기획하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행사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 이라고 밝혔다.

'하나 N Bank'는 아이폰이나 옴니아폰과 같은 스마트폰 사용자를 위한 뱅킹 서비스로, 하나은행 인터넷뱅킹 가입 후 하나은행 홈페이지 또는 앱스토어에서 제공하는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면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