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證, 빌리브서비스 대상펀드 및 기간 확대
대신證, 빌리브서비스 대상펀드 및 기간 확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박선현 기자] 대신증권은 다음달 1일부터 펀드투자자를 위한 특별한 자산관리서비스인 '빌리브 서비스'의 대상펀드를 공모펀드 전체로 확대하고, 서비스 혜택과 가입기간도 내년 3월말까지 1년 연장한다고 밝혔다.

이번 서비스 확대로 앞으로는 서비스대상 펀드가 공모 주식형 펀드는 물론 공모 채권형, 혼합형, 파생형, 특수펀드, 온라인펀드 등 판매보수가 0.8% 이상인 공모펀드이면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된다. 

설정액이 3조9000억원이 넘는 미래에셋의 인사이트 주식혼합형펀드를 비롯해 설정액 1조5000억원인 교보악사파워인덱스 파생형펀드, 삼성 당신을 위한 코리아 대표그룹 채권혼합형 펀드 등 100개 펀드가 새롭게 빌리브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된다.

이에 따라 빌리브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펀드는 총 550여개로 늘어나게 된다.

기존에 서비스되던 신한BNP 봉쥬르 차이나 주식형, 미래에셋 차이나 솔로몬 주식형, 한국투자 삼성그룹 주식형, KTB의 마켓스타 주식형, 신영 마라톤 펀드 등 대표펀드들로 계속 빌리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서비스 가입자는 보유펀드 자산에 대한 진단과 처방, 그리고 사후관리 서비스뿐만 아니라 보유펀드에 대한 진단보고서를 받을 수 있다.  보유펀드 금액이 2천만원 이상이면 펀드 보유금액에 따라 5% ~ 9%의 국공채 CMA 금리를 받을 수 있고, 보유펀드에 대한 담보대출을 1%~5% 금리로 받을 수 있게 된다.

고영민 financial클리닉 본부장은 "빌리브서비스가 펀드이동 및 신규고객에게 높은 인기를 끌면서 서비스 확대시행을 결정하게 됐다"며 "향후에도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다양한 서비스를 보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