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카드, '김연아 점수 맞히기 이벤트'
KB카드, '김연아 점수 맞히기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공인호 기자] KB카드는‘피겨퀸’ 김연아 선수의 피겨스케이팅 점수와 빙상대표팀이 획득하는 금메달 수를 맞히는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KB카드와 응원하면 금(金)이 쏟아진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오는 25일까지 국민은행 홈페이지에서 김연아 선수의 피겨스케이팅(쇼트프로그램+프리스케이팅) 합계 점수를 예상해 응모하면, 정답을 맞힌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PDP TV(1명), 노트북(3명), 디지털카메라(5명), KB기프트카드(20명) 등의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국민은행이 공식 후원하는 김연아 선수를 포함한 빙상대표팀(피겨스케이팅,쇼트트랙,스피드스케이팅)이 획득하게 될 금메달 수를 맞힌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44명에게 최종 획득 메달 수에 따라 행사기간 동안 사용한 KB카드 사용금액에 대해 최대 200%(1인 최대 100만원 한도)까지 캐쉬백을 해준다.

이벤트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국민은행 홈페이지 이벤트 존을 통해 김연아 피겨스케이팅 점수 맞히기와 빙상대표팀 획득 금메달 수 맞히기 중 1개를 선택해 응모할 수 있다. 단, 행사기간 동안 KB카드로 50만원(현금서비스 및 해외이용금액 포함) 이상 이용한 응모 고객 중 정답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실시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3월 5일 국민은행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 통지할 예정이다.

KB카드 관계자는 “김연아 선수와 빙상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고 경기 결과에 따라 고객들에게도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KB카드와 함께 김연아 선수와 빙상대표팀을 응원하고 기쁨의 순간도 함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