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證, '펀드로닷컴' 새 단장
미래에셋證, '펀드로닷컴' 새 단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박선현 기자] 미래에셋증권은 22일 홈페이지 개편을 마치고 새롭게 단장한 '신 펀드로닷컴'을 선보였다.

'신 펀드로닷컴' 개편의 특징은 고객이 펀드매매 및 자금이체를 홈페이지 메인 화면에서 바로 처리할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하며, HTS(홈트레이딩시스템)와 동일한 수준의 WTS(웹트레이딩시스템)를 구축해 홈페이지를 통해 신속하고 편리한 주식과 선물옵션 매매가 가능한 점이다.

이용자는 자금이체 및 공과금납부를 홈페이지 첫화면에서 원클릭으로 실행할 수 있다. 펀드로닷컴 메인 화면에서 별도의 화면 이동 없이 잔고확인 및 자금이체를 실행 할 수 있어 원하는 업무를 빠르고 편리하게 처리할 수 있다.

아울러 기존 원스톱 펀드매매 서비스에 강화된 펀드검색 기능을 더했다. 고객이 지도를 보며 펀드별 설정규모 및 수익률을 비교해 수익률이 양호한 펀드를 찾을 수 있고, 최근 7년 간의 국가별 수익률을 비교하여 투자 유망 국가 및 해당 펀드를 직접 검색할 수 있다.

또한 고객이 직접 포트폴리오를 구성, 위험도와 과거수익률을 비교해볼 수 있는 펀드포트폴리오 서비스는 원스톱 펀드매매 서비스 만큼이나 차별화된 기능이다.

고객은 홈페이지에서 HTS 수준의 WTS를 통해 주식과 선물옵션 매매를 실행할 수도 있다. 미래에셋증권은 HTS ‘맵스플러스’와 동일한 형태의 화면을 제공하고, 동일한 수준의 시세 및 주문속도를 제공해 별도의 HTS 프로그램 설치 없이도 홈페이지를 통해 신속하고 편리한 주식거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고객은 부동산114에서 제공하던 부동산 시세 및 분양정보, 다양한 부동산 재테크 정보를 '신 펀드로닷컴'에서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어 자산관리에 도움이 될 부동산 정보를 쉽게 접할 수 있다.

온라인본부 김대홍 본부장은 "펀드로닷컴 새 단장에 이어 홈페이지에 접속하지 않고도 간단한 이체나 잔고조회, 주식매매를 가능케 하는 미니펀드로닷컴 서비스를 곧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