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츠화재, 온라인 이벤트 실시
메리츠화재, 온라인 이벤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임애신 기자] 메리츠화재는 패밀리어카운트 서비스 출시를 알리기 위해 오는 22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패밀리어카운트 서비스는 계약자를 일원화해 절감되는 각종 계약관리 비용을 고객에게 되돌려 주는 고객만족 서비스로, 보험기간에 따라 신계약 보험료는 1~4%, 기존 계약 보험료는 2% 할인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이 이벤트는 보험가입과 관계없이 20세~55세 누구나 메리츠화재 이벤트 홈페이지(event.meritzfire.com)를 방문하거나 주요 포털사이트의 배너 클릭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퀴즈 풀이를 통해 즉석에서 당첨 여부를 알 수 있는 '투어 메리츠(Tour Meritz)', 패밀리어카운트 서비스를 가상 체험하는 레디 메리츠(Ready Meritz), 새해의 소망을 댓글로 작성하는 메리 메리츠(Merry Meritz) 등 세 가지 방식으로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기아차 K7, 47인치 발광다이오드(LED) TV, 명품 가방 등을 받을 수 있고, 선착순 1만여명에는 100% 당첨기회를 주는 즉석 경품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패밀리어카운트 상담 신청을 하면 2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과 넷북, 백화점상품권 등이 걸린 더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