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은행 올 여름 해외여행 준비 끝
씨티은행 올 여름 해외여행 준비 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씨티은행(은행장 하영구)은 오는 7월 말까지 씨티비자카드에 국제현금카드 기능을 추가하는 고객 중 해외에서 국제현금카드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닌텐도 Wii, ipod 셔플, 백화점 상품권 등의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국제현금카드 기능이 탑재된 씨티카드’가 있으면, 여행경비를 굳이 현금이나 여행자수표로 지니고 다닐 필요 없이, 현지통화로 바로 인출하여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환율이 급변하는 시기에 고객 편의에 맞게 환리스크를 분산하며 신용카드구매와 현금인출이 모두 가능해, ‘해외여행 필수품’이라 할 수 있다.

환율 하강기에는 신용카드를 사용하여 환율 확정 기간 만큼의 환율 이익을 보도록 하고, 환율 상승기에는 국내 예금을 해외에서 현지 화폐로 간편하게 인출하는 것이 유리하다. 또한 해외에서 현금 인출시 타 카드의 경우 2~6불의 수수료가 드는 것에 비해 국제현금카드 기능을 이용하면 씨티의 해외 네트워크를 이용하므로 건당 1불의 저렴한 수수료로 인출할 수 있다.

씨티은행 관계자는 “해외로 떠나는 고객들은 현금으로 미리 환전하여 가져갈 경우 안전하게 경비를 보관하기 어렵고, 환율 변동성이 큰 요즘 같은 시기에 신용카드만 쓰기에도 불안할 뿐 아니라, 현금인출시 해외 ATM 수수료도 부담되는 삼중고를 안고 있다. 국제현금카드 기능이 탑재된 씨티카드는 이런 불안을 한 방에 날려줄 수 있는 해결책이라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자세한 문의는 1588-7000으로 전화 혹은 씨티은행 홈페이지(www.citibank.co.kr)나 가까운 지점을 방문하면 된다.

보도자료 출처 : 한국씨티은행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