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신한證, 美 부동산 ETF연계 DLS 판매
굿모닝신한證, 美 부동산 ETF연계 DLS 판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문선영기자]굿모닝신한증권은 미국 부동산가격 ETF(IYR) 연계 조기상환형 파생결합증권(DLS) 44호를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공모에 나선다고 밝혔다.

 

▲ 굿모닝신한證, 美 부동산 ETF연계 DLS 판매
이 상품은 미국 부동산가격 ETF인 IYR(iShares DJ US Real Estate)을 기초 자산으로 하며 2년 만기 상품이다.

 

DLS 44호는 원금 비보장형 상품으로 최초기준가격 결정일(6월 18일) 이후 매 6개월마다 총 3회의 조기상환기회가 주어지며, 각 평가일에 기초자산(IYR)의 가격이 최초기준가격대비 90%(6개월),  85%(12개월),  80%(18개월) 이상인 경우 연 18%(1차 9%, 2차 18%, 3차 27%)의 수익추구가 가능하다.

조기상환되지 않고 만기까지 가더라도 만기평가일에 기초자산(IYR)이 최초기준가격대비 75% 이상인 경우에는 연 18%의 수익이 확정되고, 최초기준가격대비 75% 미만일 경우라도 장중포함 전체 기간동안 기초자산(IYR)이 최초기준가격대비 55% 미만으로 하락한 적이 없는 경우에도 마찬가지로 연 18%의 수익이 가능하다.

반면 전체 기간동안 기초자산(IYR)이 장중포함 최초기준가격대비 55% 미만으로 하락한 적이 한번이라도 있는 경우 원금 손실(손실률은 기초자산의 하락률)이 발생할 수 있다.  

금융투자상품 위험등급 분류에 따라 고위험(2등급)으로 분류되고 청약 금액은 최소 100만원 이상 100만원 단위이며, 개인과 법인 모두 가능하다.

청약은 가까운 굿모닝신한증권 지점을 방문하거나, 굿아이 HTS(홈트레이딩시스템) 또는 온라인 펀드몰인 '다이렉트 명품 펀드몰'에서 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