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證, 'Choice&Care 서비스' 경품 행사
현대證, 'Choice&Care 서비스' 경품 행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박선현 기자] 현대증권은 'choice & Care' 서비스 가입 고객 대상으로 경품 추첨 행사를 갖고 1등 1명을 포함한 총 514명을 선정, 경품을 지급했다고 16일 밝혔다.

▲ 'Choice&Care' 가입고객 경품추첨행사를 마치고 최경수 사장(오른쪽에서 세번째)외 담당 임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1등에 당첨된 고객 1명에게 200만원 상당의 남태평양 뉴칼레도니아 여행상품권 2매를 증정하고, 2등 3명에게는 캐논 DSLR 카메라를, 3등 10명에게는 닌텐도 Wii Fit 세트를 제공했다. 그리고 행운상 500명에게는 파리바게뜨 상품을 교환할 수 있는 기프티콘이 지급됐다.

'choice & Care' 서비스는 현대증권만의 차별화된 시스템을 통해 최적의 금융상품을 추천(Choice)하고, 판매 이후에도 펀드운용상황 및 수익률을 지속적으로 관리(Care)해주는 서비스로, 기존의 판매 중심의 자산관리서비스와는 달리 관리 중심의 차별화된 서비스로서 출시 2개월만에 11만명을 돌파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펀드 수익과 손실 등 운용상황을 수시로 SMS와 이메일로 전달, 좀 더 적극적인 펀드 관리와 무엇보다 타사에서 가입한 펀드에 대해서도 종합투자현황 리포트와 개별펀드 분석리포트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choice & Care' 서비스는 현대증권의 고객이 아니더라도 현대증권 영업점이나 현대증권 홈페이지(www.youfirst.co.kr)를 통해 가입하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