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F, 쇼 위젯 ‘유튜브’ㆍ‘구글검색’ 미니 출시
KTF, 쇼 위젯 ‘유튜브’ㆍ‘구글검색’ 미니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TF 도우미가 대기화면서비스인 ‘쇼 위젯’을 통해 ‘유튜브’와 구글검색’ 서비스를 이용해보고 있다.
[서울파이낸스 전종헌 기자]KTF는 구글코리아와 제휴, 대기화면 서비스인 쇼(SHOW) 위젯을 통해 ‘유튜브(YouTube)’와 ‘구글검색’ 미니를 새로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유튜브 미니는 세계 최대 동영상 공유 사이트인 유튜브의 다양한 국내외 동영상을 휴대폰에서 볼 수 있는 모바일 위젯 서비스다.

하루에 최대 4번까지 업데이트를 설정해 베스트/추천/화제의 동영상 목록을 대기화면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고, 위젯 버튼을 눌러 접속하면 동영상을 바로 볼 수 있다.

동영상 목록확인이나 업데이트는 무료며, 상세 접속해 동영상을 감상할 때는 데이터통화료(0.9원/1KB)가 부과되는데 데이터 정액요금에 가입하면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선보인 구글검색 미니는 대기화면에 설정하면 별도의 접속경로를 거치지 않고 세계 최대 검색엔진인 구글(www.google.co.kr)의 검색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쇼 위젯의 유튜브, 구글검색 미니를 내려 받는 방법은 ▲휴대폰에서 **6464 입력 후 쇼 인터넷 버튼을 누르거나 ▲쇼 웹사이트(www.show.co.kr)에 접속한 후 해당 미니를 선택해 실행하면 된다.

출시를 기념해 내달 31일까지 미니를 다운로드받을 때 발생되는 데이터통화료(3.5원/1KB)가 무료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