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릭스, 'CSA 공인' 프로그램 발표
시트릭스, 'CSA 공인' 프로그램 발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옥정수 기자]시트릭스시스템스는 파트너들이 간편하게 시트릭스 솔루션을 판매할 수 있도록 하는 ‘CSA 공인(Citrix® Solution Advisor Authorized) 프로그램을 기존 CSA에 추가한다고 10일 발표했다.

새로운 CSA 공인 프로그램은 시트릭스 기존 파트너들이 보다 쉽게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고, 신규 파트너들도 바로 시트릭스 제품 판매를 시작할 수 있도록 해주는 정책이다. 파트너사들은 인증 요건만 갖춘다면 CSA 레벨에 상관 없이 시트릭스 딜리버리 센터(Citrix Delivery Center™) 제품 판매가 가능하다.

시트릭스 파트너들은 간편한 인증 과정을 위해 저렴한 온 디맨드형 인터넷 과정 또는 가상 랩을 활용할 수 있다. 인증을 완료하면 특정 제품 판매 시 최대15% 추가 마진을 제공하는 시트릭스 어드바이저 리워드(Citrix Advisor Rewards)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시트릭스시스템스코리아 우미영 지사장은 “파트너들의 역량강화를 통한 동반 성장은 시트릭스의 주요 목표 중 하나이다”라며 “초기 과정에 들어가는 비용 및 절차를 간소화하고 보다 쉽게 시트릭스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추가할 수 있게 되어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