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츠證, '펀드 클리닉 설명회' 개최
메리츠證, '펀드 클리닉 설명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박선현 기자]<sunhyun@seoulfn.com>메리츠증권은 오는 5일부터 3일간 서울, 대구, 부산에서 메리츠증권 및 메리츠자산운용 펀드투자 고객들을 위한 '펀드클리닉'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최근 주가 급등락으로 인해 펀드투자 및 재무관리에 대한 고민을 안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됐다. 5일은 대구 동대구역사에서, 6일은 서울 강남역 메리츠타워에서, 7일은 부산 증권업협회에서 오후 3시부터 2시간여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총 2부로 나뉘어 진행되며 1부는 박현철 메리츠증권 펀드담당 연구위원이 '펀드시황 및 향후 전망'에 대해, 2부는 메리츠자산운용 펀드매니저들이 '국내 주식시장 및 펀드 소개'와 '대체투자시장 현황 및 전망'을 소개한다. 설명회 후에는 고객들과의 자유로운 질의응답 시간이 이어질 예정이다.
 
양광영 마케팅팀장은 "글로벌 금융위기로 투자한 펀드의 수익률 하락으로 고민하는 투자자들에게 현 재무상황을 진단하고 개별 투자전략을 점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했다"고 말했다.
 
별도의 참가신청없이 참석할 수 있으며 일반 투자자들의 참여도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메리츠증권 컨택센터(1588-3400) 또는 홈페이지(www.imeritz.com)을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서울파이낸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