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미국서 ‘모터사이클 점프 챔피언십’
LG전자, 미국서 ‘모터사이클 점프 챔피언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이상균 기자] <philip1681@seoulfn.com> LG전자는 지난 27일(현지시각) 미국 캘리포니아주 포모나 페어플렉스(Pomona Fairplex)에서 최고 권위의 오토바이 점프 묘기 대회인『2008 LG 월드 챔피언쉽 프리스타일 모터크로스』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에는 오토바이 점프 종목 강자인 네이트 아담스, 제레미 스텐버그, 제레미 러스크 등 세계 최정상급 선수들을 포함, 예선을 통과한 12명의 프로선수들이 참여했다.
 
특히 이번 대회는 미국 최대 규모의 축제인 ‘LA카운티 페어’의 하이라이트 이벤트로 진행됐다.
 
『2008 LG 월드 챔피언쉽 프리스타일 모터크로스』는 CNN, ESPN, MTV 등 미국 내 주요 방송 채널 및 전세계 TV 채널을 통해 최대 2억 명의 시청자들에게 방송됐다.
 
특히 미국최고의 시청률을 자랑하는 CBS에서 내달 있을 ‘LG 액션스포츠 챔피언십’과 묶어 3시간 특집방송을 제작, 미 전역에 방영할 예정이다.
 
LG전자는 지난 2003년부터 이 대회는 물론 세계 최대 규모의 액션스포츠 대회인 ‘LG 액션 스포츠 챔피언십’을 공식 후원하며 북미 지역에서 스포츠 마케팅을 강화해왔다.
 
LG전자 MC사업본부 북미사업부장 황경주 상무는 “이번 행사는 도전과 젊음을 표방하는 LG전자의 이미지를 반영했다”며, “향후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신세대 소비자들의 LG전자의 역동적인 이미지를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서울파이낸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