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I서울보증, 새 비전 체계 '위드 SGI' 발표
SGI서울보증, 새 비전 체계 '위드 SGI' 발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ITH 전략 '수익성·고객·지속가능경영·성장성'
19일 서울시 종로구 SGI서울보증 본사에서 열린 '2024년 2분기 경영전략회의'에서 이명순 SGI서울보증 대표이사가 새로운 비전체계인 'WITH SGI'를 발표하고 있다. (사진=)
19일 서울시 종로구 SGI서울보증 본사에서 열린 '2024년 2분기 경영전략회의'에서 이명순 SGI서울보증 대표이사가 새로운 비전체계인 'WITH SGI'를 발표하고 있다. (사진=SGI서울보증)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SGI서울보증은 지난 19일 서울 종로구 SGI서울보증 본사에서 열린 '2024년 2·4분기 경영전략회의'에서 새로운 비전체계인 '위드(WITH) SGI'를 발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회의에는 이명순 SGI서울보증 대표이사를 비롯한 경영진과 부서장이 참석했다. 이 대표이사는 취임 후 약 100여 일간 임직원들과 소통하며 회사의 현황, 나아갈 방향에 대해 진단했다.

이를 통해 도출된 미래 청사진 속에 다양한 주체들과 함께 성장하고자 하는 회사의 방향성을 반영, 'WITH SGI'를 수립했다고 설명했다.

이와 더불어 비전을 달성하기 위한 방안을 구체화하고자 중장기전략과 핵심가치에도 변화를 줬다.

새로운 중장기전략인 'WITH 전략'에는 △수익성 △고객 △지속가능경영 △성장성이라는 회사의 주요 어젠다가 반영됐다. 주주, 고객, 사회, 다양한 파트너사들과의 동반 성장을 통해 상생·공존의 가치를 실현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 대표이사는 "함께 'WITH SGI'를 추진해나간다면 반세기가 넘도록 경제의 든든한 버팀목이 돼 온 SGI서울보증의 저력을 다시 한번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