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친애저축銀, 취약계층 여성 청소년에 '사랑의 핑크박스' 지원
JT친애저축銀, 취약계층 여성 청소년에 '사랑의 핑크박스' 지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의 핑크박스' 구성 물품 (사진=JT친애저축은행)
'사랑의 핑크박스' 구성 물품 (사진=JT친애저축은행)

[서울파이낸스 정지수 기자] JT친애저축은행은 취약계층 여성 청소년의 건강한 일상을 지원하고자 '사랑의 핑크박스' 제작 기부금을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 중앙봉사관에 전달했다고 15일 밝혔다.

사랑의 핑크박스는 가정 형편으로 인해 생활필수품인 여성 위생용품을 구입하기 어려운 여학생을 돕는 대한적십자사의 캠페인이다. JT친애저축은행은 지난 2020년부터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와 결연을 맺고 꾸준히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

이날 전달된 기부금은 사랑의 핑크박스 제작에 필요한 물품 구입에 사용되며, 제작된 핑크박스는 오는 16일부터 서울 중구 지역 관내 취약계층 초·중·고 여학생 약 100여명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핑크박스에는 청소년 한 명당 5개월간 사용할 수 있는 여성 위생용품과 JT친애저축은행 임직원이 직접 작성한 손 편지도 함께 전달된다. 또 JT친애저축은행 공식 브랜드 캐릭터 '쩜피'가 그려진 에코백과 '쩜피프렌즈' 인형도 동봉된다.

JT친애저축은행 관계자는 "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을 청소년들이 밝고 건강하게 성장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사랑의 핑크박스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며 "지역사회 청소년이 신체적, 정신적으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후원 활동을 고민하고 추진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