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안타증권, 여의도 시대 본격 개막···사옥 이전 기념식
유안타증권, 여의도 시대 본격 개막···사옥 이전 기념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안타증권 임직원들이 본사 신 사옥 이전 기념행사 커팅식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유안타증권)
유안타증권 임직원들이 본사 신 사옥 이전 기념행사 커팅식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유안타증권)

[서울파이낸스 박시형 기자] 유안타증권은 여의도 앵커원(anchor1, 브라이튼빌딩 오피스동)빌딩에서 본사 사옥 이전 기념행사를 열고 본격적인 여의도 시대 개막을 알렸다고 9일 밝혔다. 

유안타증권은 본사 신 사옥 이전으로 앵커원빌딩 상층부인 22층부터 32층까지 사무 공간을 사용하며, 여의도 파이낸스타워에 있는 영업부도 앵커원빌딩 3층으로 이동해 새로운 환경에서 고객을 맞는다. 

사옥 이전을 위해 준비 단계부터 업무 공간 기획에 대한 임직원 설문조사, 사무 가구 품평회, 회의실 네이밍 공모 등 직원들의 참여를 독려하고 의견을 반영했다. 

3층과 29층에는 직원들간 또는 외부 클라이언트와의 미팅을 위해 최신 설비를 갖춘 17개의 회의실을 마련했다. 

임직원들이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편의시설도 마련했다. 24층에는 임산부 직원과 컨디션이 좋지 않은 여직원들이 안정과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맘 쉼터'를 준비했고, 29층 라운지(Lounge)에는 사내 카페인 '元大茶房(원대차방)'을 열어 직원들과의 아이디어 교류·재충전 장소로 활용한다. 여의도 시내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옥상정원'의 녹지에서는 정서적 안정감을 제공한다. 

궈밍쩡 유안타증권 대표이사는 "유안타증권이 출범한지 10주년이 되는 뜻 깊은 해에 새로운 사옥에서 더 높은 비전을 이루기 위한 힘찬 발걸음을 시작하게 됐다"며 "혁신적인 시설을 갖춘 공간에서 제공할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서비스를 바탕으로 고객과 함께 더 큰 가치를 창출하는 유안타증권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