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그룹 아웃백, 서초구 장애인복지관에 스테이크 세트 전달
bhc그룹 아웃백, 서초구 장애인복지관에 스테이크 세트 전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사회에 따뜻한 사회공헌활동 전개 '러브백 캠페인' 일환
손정호 아웃백 양재점 점주(왼쪽)과 이재용 서초구립 한우리정보문화센터 관장이 26일 한우리정보문화센터 한우리홀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bhc)   

[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bhc그룹은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양재점이 장애인복지관 서초구립 한우리정보문화센터에 러브백 캠페인의 일환으로 정성 가득한 사랑의 도시락을 지원했다고 4일 밝혔다.

아웃백의 러브백(LOVEBACK) 캠페인은 나보다 우리라는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고 지역사회에 기여하기 위해 지난 2013년 시작된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아웃백 양재점은 지난해 10월 서초구립 한우리정보문화센터와 협약을 맺고 지속적인 후원을 이어오고 있다. 지난달 22일에는 발달장애 자녀를 양육 중인 저소득 다문화가정을 대상으로 한 교육 프로그램에 참가해 갈릭 립아이 스테이크를 지원했다.

지난달 26일에도 점주와 직원들이 직접 방문해 발달장애인으로 구성된 서초한우리오케스트라 단원에게 갈릭 립아이 스테이크 총 50세트를 전달했다. 같은달 28일에는 중증 장애인 힐링캠프 참가자들에게 간식으로 부쉬맨 브레드를 제공했다.

손정호 아웃백 양재점 점주는 "지역사회와 동행하고 취약계층에 꿈과 희망을 전달하기 위해 아웃백 매장에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다”며 "우리 사회 속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