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한맥', 생맥주 라인업 확장 승부수
오비맥주 '한맥', 생맥주 라인업 확장 승부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비맥주 관계자가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生' 제품을 설명하고 있다.(사진=나민수 기자)
오비맥주 관계자가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生' 제품을 설명하고 있다.(사진=나민수 기자)

[서울파이낸스 나민수 기자] 오비맥주는 부드럽고 밀도 높은 거품이 돋보이는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生(생)'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生은 특수하게 제작된 '스페셜 마이크로 크림 탭'을 적용해 한층 더 생크림 같이 부드러워진 거품을 구현다. 이렇게 만들어진 밀도 높은 거품은 맥주의 산소 접촉을 최소화해 최상의 맥주 맛을 보존해 주며, 업그레이드된 거품 지속력과 부드러운 목넘김을 느끼게 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특히, 이번 생맥주는 '100초 환상거품 리추얼' 이라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생맥주를 전용잔에 따르면 촘촘하고 밀도 있는 거품이 풍부하게 차올라, 100초가 지나면 거품이 흘러넘치는 리추얼을 경험할 수 있다. 부드럽게 차오른 거품을 먼저 음미하고, 이후에 거품과 함께 맥주의 부드러운 풍미를 즐기는 것을 추천한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일반 맥주 대비 더 오랜 기다림과 정성으로 만들어진 한맥은 여러 대회에서 인정받은 프리미엄 퀄리티를 자랑한다"고 말했다.

오비맥주는 올해 기존 생맥주를 업그레이드해 출시한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生 생맥주를 앞세워 소비자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이달부터 전국 생맥주 취급 매장 100곳에서 우선 판매를 시작하며 연내 1000여곳까지 늘린다는 방침이다. 우수 생맥주 취급 업소에게는 '스무스 마스터'로 인증하는 제도를 운영해 생맥주 품질 유지에도 힘을 쏟기로 했다.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生 생맥주 홍보를 위해 신규 TV광고와 소비자 참여형 오프라인 팝업 행사 등을 포함해 4월부터 신규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다.

오비맥주 한맥 브랜드 매니저는 "오랜 연구를 통해 한맥의 최대 매력인 부드러운 풍미와 거품을 더욱 극대화했다"며 "기다릴수록 올라오는 생크림 같은 거품에 부드러운 목넘김이 완벽히 어우러지는 최상의 맥주 맛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