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난치병 환아 위한 'MLB 경기 직관' 소원성취 행사
쿠팡, 난치병 환아 위한 'MLB 경기 직관' 소원성취 행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이크어위시 코리아 손잡고 난치병 아동 14명 초청
강한승 쿠팡 대표가 지난 21일 위시데이 행사에서 쿠팡플레이와 함께 하는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 2024 오프닝 경기를 관람하러 고척스카이돔을 찾은 난치병 투병 어린이와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쿠팡)

[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쿠팡은 지난 21일 고척스카이돔에서 메이크어위시 코리아(Make-A-Wish Korea)와 난치병 아동의 특별한 소원을 이뤄주는 위시데이 행사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쿠팡은 14명의 난치병 아동·청소년을 초청해 '쿠팡플레이와 함께하는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 2024'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했다. 척수성근위축증, 횡문근육종, 뒤센근이영양증, 골육종 등 희귀 난치병을 앓고 있는 환아들을 초청 대상자로 선정됐다. 

횡문근육종을 앓고 있는 황모(18)군은 LA다저스 오타니 선수의 팬이다. 황군은 경기 데이터를 분석해 선수의 경기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기록원'이 되는 것이 꿈으로 통계학과 진학을 위해 입시 준비를 하고 있다. 황군은 "이번 소원성취 행사를 통해 오타니 선수 경기를 직접 보고 나니 야구인으로 성장하는 꿈에 한걸음 더 가까워진 기분"이라고 전했다.

뒤센근이영양증을 앓고 있는 성모(17) 군은 경기관람 중 "야구 광팬이지만 건강 제약 때문에 관람이 어려운데 이런 좋은 기회에 특히 SD파드리스 김하성 선수 팬으로서 경기 관람할 수 있어서 정말 기뻤다"고 말했다.

한편 쿠팡플레이와 함께하는 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 2024는 쿠팡플레이가 프레젠팅 파트너, 마케팅 파트너, 주관 중계권자로서 서울 시리즈의 모든 경기를 선보였다. 서울 시리즈는 쿠팡 와우회원을 위한 특권이다. 와우회원이라면 누구나 서울 시리즈의 모든 여정을 쿠팡플레이에서 즐길 수 있다. 모든 중계 장면은 중계 직후 쿠팡플레이에서 풀영상 및 하이라이트 영상으로 제공된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