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신입사원과 함께 지역 봉사활동 진행
한화, 신입사원과 함께 지역 봉사활동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 (사진=한화)
모멘텀부문의 김장나눔 행사. (사진=한화)

[서울파이낸스 박소다 기자] 한화의 건설부문, 글로벌부문, 모멘텀부문은 신입사원과 함께 성탄절을 맞아 지역 소외계층에 난방용품과 김장김치를 나누고 주거환경 개선을 지원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먼저 건설부문 신입사원들은 서울 성동구 내 열악한 주거환경에서 거주하는 장애인 가정을 찾아 거주 공간을 정리하고, 동절기를 보다 따듯하게 보낼 수 있도록 식료품 및 성탄절 물품을 지원했다. 모멘텀부문 신입사원들은 결식이 우려되는 저소득층, 독거노인, 고립가구를 위해 직접 담근 김장김치 약 100포기를 포장한 후 전했다. 글로벌부문도 겨울철 한파를 견딜 난방 텐트, 전기매트, 의류세트 등 실용적인 방한용품과 식료품 꾸러미를 지원했다.

손명수 한화 인사지원실장은 "이번 봉사활동을 통해 한화 3개 부문 신입사원들이 사회구성원으로서 상생의 가치를 실천하고, 시민의식을 함양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임직원들이 일상 속에서 지역사회와 동행할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화는 임직원 가족 봉사활동, 환경정화 봉사활동 등 활성화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내년에도 지역사회와 연계를 강화한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경영을 적극적으로 실천해나간다는 계획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