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포레나, 신규 브랜드 광고 공개···"주거 가치에 집중"
한화포레나, 신규 브랜드 광고 공개···"주거 가치에 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포레나의 스마트홈 애플리케이션 '포레나 홈IoT'. (사진=한화 건설부문)
한화포레나의 스마트홈 애플리케이션 '포레나 홈IoT'. (사진=한화 건설부문)

[서울파이낸스 박소다 기자] 한화 건설부문은 지난 26일 온라인을 통해 한화포레나 신규 브랜드 광고를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펫네임(아파트 브랜드명에 추가적으로 붙이는 별칭) 문화를 지양하고, 화려하게 포장된 이름이 아닌 '주거의 가치에 집중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포레나 노원, 포레나 광교, 포레나 킨텍스 등 실제 한화포레나는 공개이후 펫네임을 사용하지 않고 브랜드 중심의 네이밍 전략을 추구해 왔다. 

또한 국내 최초의 천장형 전기차 충전시스템 '포레나 EV 에어 스테이션', 미세먼지 저감시스템 '에어 커튼', 반려동물 전용놀이터 '펫 프렌즈 파크' 등 고객들의 니즈와 주거 트렌드를 반영한 한화포레나만의 특화상품을 선보여 고객들이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김승모 한화 건설부문 대표이사는 "고객들이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와 한화포레나만이 가진 특화상품으로 타 브랜드와의 차별성을 강화하고자 했다"며 "고객들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