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매티카, 양방향 통합 IOD 서비스 개시
인포매티카, 양방향 통합 IOD 서비스 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전종헌 기자]<cap@seoulfn.com>인포매티카는 12일 ‘세일즈포스용 인포매티카 온 디맨드 데이터 로더 서비스’ (Informatica On Demand (IOD) Data Loader Service for Salesforce)를 자사의 SaaS 제품군에 새롭게 추가했다고 발표했다.
 
이번에 발표한 인포매티카 IOD 서비스는 세일즈포스 관리자가 계정 정보와 다른 애플리케이션의 동기화, 주문 생성, 리드(lead) 로딩 등 세일즈포스와의 통합 프로세스를 자동화 할 수 있도록 해주는 양방향 통합 제품이다.
 
또한 IOD 서비스는 수동 코딩 작업을 하지 않아도 되며 별도의 기업 내 소프트웨어나 하드웨어 장비를 필요로 하지 않는 웹 기반의 서비스다.
 
IOD 서비스는 ▲직관적인 웹 기반 통합 마법사 추가 ▲통합 작업 스케줄링 자동화 ▲관계형 데이터베이스에 대한 직접 액세스 제공 ▲드래그 앤 드롭 방식의 웹 인터페이스를 통해 데이터 변환 ▲세일즈포스 데이터로더 맵 가져오기/보내기 등의 기능이 추가돼 세일즈포스의 데이터 로더 기능을 더욱 확장시켜준다고 인포매티카는 설명했다.
 
강석균 한국인포매티카 사장은 “세일즈포스에 새로운 고객 데이터가 추가될 때마다 기업 내부의 데이터와 세일즈포스 상의 데이터를 일치시키는 데에 번거로움이 있었다”며 “이번 데이터 로더 서비스를 통해 이러한 작업을 손쉽게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서울파이낸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