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센텀시티, 화이트 홀리데이 '논픽션 하이퍼그라운드' 팝업스토어 진행
신세계 센텀시티, 화이트 홀리데이 '논픽션 하이퍼그라운드' 팝업스토어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신세계센텀시티점
사진=신세계센텀시티점

[서울파이낸스 (부산) 조하연 기자] 신세계 센텀시티가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논픽션'이 겨울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진행하는 팝업스토어를 내년 1월 4일까지 17일간 선보인다고 밝혔다.

논픽션은 프랑스 파리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비주얼 아티스트 알렉시스 자멧(Alexis Jamet)이 엮어낸 동화 '렛 잇 스노우'(Let It Snow)를 중심으로 팝업스토어의 공간을 구성했다.

논픽션은 또 팝업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홀리데이 시즌 한정 GWP(플레이카드, 마그넷 플레이트)와 연말연시 기분 좋은 경험을 주기 위해 구매 고객 대상 스페셜 베네핏을 증정한다.

팝업 방문객을 위한 스페셜 베네핏은 럭키 드로우 이벤트, 포토매틱 이용권(이하 모든 구매 고객 대상), 홀리데이 에디션 플레잉 카드 키트 증정(5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3만9천원 상당의 홀리데이 에디션 토이 키링(향수 100ml 구매 고객 대상) 등이다.

아울러 프리 이벤트로 홀리데이 에디션 엽서(모든 방문 고객 대상)와 핸드크림 트라이얼 3종 키트(인스타그램 업로드 고객 대상)도 증정한다.

'논픽션 하이퍼그라운드' 팝업스토어는 백화점 지하 2층 하이퍼그라운드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