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디소프트, ‘핸디 XEP’ GS인증 획득
핸디소프트, ‘핸디 XEP’ GS인증 획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이상균 기자] <philip1681@seoulfn.com> 핸디소프트는 자사의 기업 포털 솔루션인 ‘핸디 XEP(HANDY XEP)’이 GS인증을 획득했다고 8일 밝혔다.
 
핸디 XEP는 기업 안팎에 존재하는 다양한 정보, 컨텐츠, 애플리케이션들을 단일 화면을 통해 제공하는 기업 포털 솔루션이다. 이 제품은 다양한 플랫폼과 DB 환경을 지원하고 국제 산업 표준(JSR-168, WSRP 등)을 준수해 외부 포틀릿과의 연계가 용이한 것이 특징이다.
 
핸디 XEP는 웹 브라우저뿐 아니라 PDA나 휴대폰 등 다양한 장비 접속이 가능하며, 여러 개의 사이트를 호스팅 할 수 있는 멀티사이트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Web 2.0 기술을 활용해 사용자 편의성을 증대시켰다.
 
핸디 XEP는 한국수출보험공사, 대구교육정보원, 한국기업평가, 한국수출입은행 등에서 사용하고 있으며, 최근 교육과학기술부, 우정사업본부, 한국국제협력단 해외원조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된 과테말라 행정민원 웹 포털 시스템 구축사업에도 채택된 바 있다. 
 
핸디소프트 황의관 대표는 “핸디 XEP의 이번 인증을 통해 기존 GS인증 제품인 BPM, 그룹웨어 등과 함께 핸디소프트 제품의 우수성이 다시 한번 입증 되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서울파이낸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