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프로미카서비스센터 파트너십 컨퍼런스 개최
DB손해보험, 프로미카서비스센터 파트너십 컨퍼런스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바른 보험정비 문화 실현"
지난 3일 그랜드하얏트 서울에서 DB손해보험 정종표사장과 임직원 및 협력업체 대표들이 DB 프로미카서비스센터 파트너십 컨퍼런스를 진행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지난 3일 그랜드하얏트 서울에서 정종표 DB손해보험 사장과 임직원 및 협력업체 대표들이 DB 프로미카서비스센터 파트너십 컨퍼런스를 진행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DB손해보험)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DB손해보험은 지난 3일 전국 프로미카서비스센터와 현장출동전문업체를 초청해 프로미카서비스센터 파트너십 컨퍼런스 '투게더 프로미스!2024'를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행사에는 정종표 DB손해보험 대표이사 사장을 비롯해 자동차보상 전 임원 및 협력업체 대표와 현장출동업체 대표 등 164명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2023년을 되돌아 본 후 2024년 상생전략을 공유하고, 지역별 우수협력업체에 대한 품질경영대상 시상을 진행했다. 친환경부품인 품질인증부품과 대체부품, 유리·타이어 휠 복원수리 과정을 소개하는 프로그램도 진행됐다.

정 대표는 "급변하는 시장환경에 능동적,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DB손해보험과 협력업체가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소통하고 협력해야 한다"며 "올바른 보험정비 문화를 실현하고, 고객중심 서비스 차별화를 지속 추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