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KB증권 'DI로 나만의 전략 DIY'
[이벤트] KB증권 'DI로 나만의 전략 DIY'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증권은 자사 다이렉트인덱싱 자문계약 체결 고객 대상으로 'DI로 나만의 전략 DIY'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사진=KB증권)
KB증권은 자사 다이렉트인덱싱 자문계약 체결 고객 대상으로 'DI로 나만의 전략 DIY'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사진=KB증권)

[서울파이낸스 이서영 기자] KB증권은 자사 다이렉트인덱싱(DI, Direct Indexing) 자문계약 체결 고객 대상으로 'DI로 나만의 전략 DIY'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다이렉트인덱싱이란 투자자가 직접 주도해 투자의 목적, 투자 성향 등에 적합한 주식 포트폴리오를 설계해 투자하고 관리할 수 있는 신규 서비스다.

첫 번째 이벤트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전략 수익률 DIY’는 자문계약한 전략의 누적수익률에 따라 △5% 미만 시 주식쿠폰 1만원 △20% 미만 시 주식쿠폰 3만원 △20% 이상 시 주식쿠폰 5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수익률은 한국 및 미국 현지시간 기준 12월 8일 종가로 평가한다.

두 번째 이벤트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전략 리밸런싱 DIY'는 이벤트 기간 내 한국주식전략 또는 미국주식전략을 생성해 자문계약 체결 후, 2회 이상 주문체결하면(최초 매수 1회, 리밸런싱 주문 1회 이상) 주식쿠폰 5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주식쿠폰은 한국주식전략인 경우 국내주식쿠폰을 지급하고 미국주식전략인 경우 해외주식쿠폰을 지급하며, 두 이벤트는 중복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최대 20만원까지 주식쿠폰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1월30일까지 KB증권 다이렉트인덱싱 한국주식전략 또는 미국주식전략을 신규 생성해 자문계약한 국내거주 내국인 개인고객 대상으로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KB증권 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MTS)인 ‘KB 마블(M-able)' 또는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신청하면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