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KB증권 '프라임 클럽 신규 구독시 주식쿠폰 증정'
[이벤트] KB증권 '프라임 클럽 신규 구독시 주식쿠폰 증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증권)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KB증권은 프라임 클럽(PRIME CLUB) 개시 3주년을 기념해 지난달 실시한 '모두의 챌린지' 이벤트에 이어 '프라임 클럽 유료 구독&전담 PB 지정하고 국내 주식쿠폰 받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프라임 클럽은 2020년 4월 업계 처음으로 구독경제 모델을 도입해 선보인 KB증권만의 차별화된 회원제 자산관리 서비스다. 9월말 기준 172만명의 고객이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프라임 클럽 고객들에게 실시간 증권방송을 비롯해 '개장/마감 시황', '지금 기관이 사는 종목' 등 차별화된 투자 콘텐츠를 매일 제공하며, 1대 1 투자 컨설팅도 제공하고 있다.

KB증권은 프라임 클럽 유료 구독 서비스를 통해 많은 투자자들이 양질의 투자 콘텐츠를 활용하고, 경험 부족으로 투자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들에게 비대면 상담 전문 인력 프라임 PB를 통한 도움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이벤트는 프라임 클럽 신규 유료 구독 고객 대상으로 10월 10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에 프라임 클럽 서비스를 유료 구독(월 1만원)하고, 전담 PB를 지정 후 각 11월말, 12월말, 1월말 기준으로 이를 유지하면 국내 주식쿠폰 1만원을 월 1회, 최대 3번까지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와 더불어 프라임 클럽의 차별화된 콘텐츠를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지난 8월 진행했던 '유료 콘텐츠 한달 무료 구독' 이벤트를 10월 10일부터 11월 9일까지 추가로 진행한다. 프라임 클럽 서비스 무료 구독 고객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PRIME CLUB 전문가들의 투자 분석, 종목 추천, 시장 동향 등 다양한 유료 콘텐츠를 열람할 수 있다.

하우성 KB증권 플랫폼총괄본부장은 "프라임 클럽 3주년을 맞아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최대한 많은 고객들이 차별화된 투자정보 서비스와 다양한 형태의 비대면 상담 서비스를 경험해 보시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와 맞춤형 서비스로 고객들의 자산증식에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KB증권 프라임 클럽이 앞장서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