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신한證, '굿아이 BIG3' 오픈
굿모닝신한證, '굿아이 BIG3'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박선현 기자]<sunhyun@seoulfn.com>굿모닝신한증권은 21일 온라인 주식거래 수수료의 최대 30%를 적립해 항공 마일리지, 자동차 할부, 뷰티케어 등 라이프 스타일을 지원해주는 '굿아이 BIG3'를 오픈했다.
 
▲온라인주식거래수수료를 적립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굿아이 BIG3'를 오픈한 굿모닝신한증권 © 서울파이낸스
국내 유일의 증권투자 서비스 프로그램인 '굿아이 BIG3'은 굿모닝신한증권과 신한카드가 제공하는 신한금융그룹만의 차별화된 금융서비스에 7개 제휴사(대한항공, 대우캐피탈, 하이카 다이렉트, 스피드메이트, 마리프랑스, Hmall, 레이디스벤슨)의 특별한 서비스가 결합된 통합 네트워크 서비스 상품이다.
 
이 프로그램은 Big3 홈페이지에서 고객이 SKYPASS(항공 마일리지), AUTO(자동차 할부금/보험료/정비), BEAUTY(바디라인/헤어케어, 여성고객 전용 서비스임) 중 하 나를 선택해 직접 가입할 수 있다.
 
굿아이 BIG3 프로그램은 크게 항공마일리지, 자동차, 뷰티케어 3가지로 구분된다.
 
먼저, '굿아이 BIG3 SKYPASS 프로그램'에 가입하면 온라인 주식거래 수수료 1,500원당 최대 22마일리지(대한항공)가 적립되며, 추가로 신용카드 기능이 포함된 '신한 Big3 SKYPASS카드'발급 시에는 최대 25마일리지를  적립해주는 혜택이 제공된다.
 
이 뿐만 아니라 '신한 Big3 SKYPASS카드'발급고객에게는 카드사용금액 1,500원당 1마일리지(해외결재시 1,000원당 1마일리지) 추가적립 혜택과 해외결제 시 무이자할부, 각종 여행상품 할인 등 '신한 트래비즈 카드'의 서비스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두번째 '굿아이 BIG3 AUTO' 프로그램은 온라인 주식거래 수수료의 최대 30%가 BIG3 포인트로 적립되며 신차 구매 할부금 및 보험료, 차량 정비비용을 선택해 포인트로 결재하는 서비스다.
 
신용카드 기능이 포함된 '신한 Big3 AUTO카드'를 추가 발급한 고객에는 카드사용금액의 0.5% 포인트 추가적립 혜택과 GS칼텍스 주유시 리터당 80원 적립 등 '신한 빅플러스 GS칼텍스 플레티넘 카드'의 서비스 혜택이 동시에 추가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굿아이 BIG3 BEAUTY'프로그램은 여성고객 전용 서비스로 온라인 주식거래 수수료의 최대 30%가 BIG3 포인트로 적립되며, 적립된 포인트로 제휴사인 마리프랑스, 레이디스벤슨, Hmall 명품관 등에서 바디라인 관리, 헤어케어, 쇼핑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추가로 '신한 BIG3 BEAUTY카드' 발급 고객에게는 카드사용금액의 0.1% 포인트 추가적립 혜택과 국내 3대 백화점 무이자 할부서비스 등 기존 '신한 레이디카드'의 서비스 혜택이 동시에 추가 제공된다.
 
김태술 온라인사업부 부장은 "고객의 과도한 매매로 이어질 수 있는 수수료 인하보다는 차별화된 서비스와 품질을 제공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며 상품 개발 배경을 설명했다.
 
한편, 굿모닝신한증권은 이번 굿아이 BIG3 프로그램 오픈을 기념해 21일부터 오는 9월 30일까지 '큰 포인트 큰 혜택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굿아이 BIG3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번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1등 3명에게 몰디브, 발리, 푸켓 클럽메드  여행권을 각각 제공하고, 총 1,350명에게는 스카이패스 마일리지 총 100만점,  현금처럼 쓸 수 있는 Big3 포인트 총 2,500만점, 오일교환권, 스벤슨 두피관리 이용권, 마리프랑스 슬리밍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서울파이낸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