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환주 KB라이프 대표, KB골든라이프케어 방문···"요양사업 본격화"
이환주 KB라이프 대표, KB골든라이프케어 방문···"요양사업 본격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시니어 라이프케어 서비스 확장해 나갈 것"
이환주 KB라이프생명 대표이사 사장이 KB라이프생명 출범식에서 기념사를 하고 있다. (사진=KB라이프생명)<br>
이환주 KB라이프생명 대표이사 사장이 KB라이프생명 출범식에서 기념사를 하고 있다. (사진=KB라이프생명)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KB라이프생명은 이환주 대표이사 사장이 4일 KB골든라이프케어의 자회사 편입을 기념해 KB골든라이프케어 본사와 서초빌리지를 방문, 임직원들과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이 대표는 직원들과 악수를 하며 건의 사항을 듣는 등 양사가 시너지를 만들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현장을 방문한 후엔 직원들과 함께 티타임을 함께하며 소통 행보를 이어갔다.

아울러 이날 KB라이프생명은 '오늘을 위한 금융, 내일을 위한 라이프 케어' 슬로건을 공표하고 프리미엄 시니어 라이프케어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선언했다. 이 슬로건에는 고객과의 신뢰와 더불어 생명보험을 중심으로 비보험 영역인 요양사업을 본격 강화해 나가겠다는 회사의 전략을 담았다.

KB라이프생명은 적극적인 인프라 투자를 통해 KB골든라이프케어의 사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오는 12월에는 노인주택 서비스 확장을 위해 '평창카운티'를 개소할 예정이다. 2025년에는 요양시설인 '은평빌리지(가칭)', '광교빌리지(가칭)', '강동빌리지(가칭)'를 차례로 개소하기로 했다.

KB라이프생명은 이번 요양사업 진출을 계기로 시니어 라이프케어 서비스까지 사업영역을 확장한다는 방침이다. 고객의 노후를 대비하는 생명보험업과 요양사업의 고객, 서비스, 상품 등에 대한 시너지를 창출해 기존 보험사들이 제공하지 못한 새로운 가치를 고객에게 제공하겠다는 전략이다.

이환주 KB라이프생명 대표는 "KB골든라이프케어를 기반으로 프리미엄 시니어 라이프케어 서비스를 확장해 나갈 것"이라며 "고객에게 더 나은 가치를 제공하는 회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직원 여러분이 사명감과 자부심을 갖고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 달라"고 당부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