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환주 KB라이프생명 대표, 마약 예방 '노 엑시트' 캠페인 동참
이환주 KB라이프생명 대표, 마약 예방 '노 엑시트' 캠페인 동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환주 KB라이프생명 대표이사 사장(가운데)이 임직원들과 함께 마약 범죄를 예방하기 위한 ‘노 엑시트(NO EXIT)’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
이환주 KB라이프생명 대표이사 사장(가운데)이 임직원들과 함께 마약 범죄를 예방하기 위한 ‘노 엑시트(NO EXIT)’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KB라이프생명)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KB라이프생명은 지난 27일 마약 범죄를 예방하기 위한 '노 엑시트(NO EXIT)' 캠페인에 이환주 KB라이프생명 대표이사 사장이 동참했다고 1일 밝혔다. 

'노 엑시트(NO EXIT)'는 경찰청과 마약퇴치운동본부가 주관하는 범국민적 캠페인으로, 마약의 위험성을 알리고 마약 중독 및 범죄를 근절하고자 지난 4월에 시작됐다.

캠페인 참가자가 '출구 없는 미로 노 엑시트(NO EXIT) 마약, 절대 시작하지 마세요' 문구를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릴레이 형식이다.

이환주 대표는 박정림 KB증권 사장의 지명을 받아 KB라이프타워에서 임직원들과 함께 캠페인에 참여했다. 다음 릴레이 참가자로는 황수남 KB캐피탈 대표이사 사장, 오승원 KB라이프파트너스 대표이사 사장을 지목했다.

이환주 대표는 "최근 마약 관련 범죄가 사회문제로 대두되는 만큼 마약 예방과 근절에 기여하고자 캠페인에 참여했다"며 "공적 역할을 수행하는 생명보험사로서 다양한 사회문제에 적극적으로 관심을 갖고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