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아시아 스포츠 축제 기간 팬들에 치킨 쏜다
교촌치킨, 아시아 스포츠 축제 기간 팬들에 치킨 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벤트 이미지.(사진=교촌에프앤비)
이벤트 이미지.(사진=교촌에프앤비)

[서울파이낸스 나민수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는 아시아 최대 스포츠 축제 기간을 맞아 교촌치킨 앱 고객을 대상으로 치킨 교환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23일부터 10월8일까지 중국 항저우에서 열리는 국제 스포츠 대회를 앞두고 국내 스포츠 팬들에게 즐거움을 더하기 위해 기획됐다.

교촌은 10월3일까지 교촌치킨 앱을 통해 남자 축구, 여자 축구, 야구 3개 종목에서 예정된 경기의 결과를 예측하고 응원 메시지를 작성한 고객에게 치킨 교환권을 선물한다.

종목별로 경기 결과를 정확히 예측한 회원 중 '승부사'를 추첨하고 '허니콤보 제품 교환권'(남자 축구, 총 20명), '레드콤보 제품 교환권'(여자 축구, 총 20명), '반반콤보 제품 교환권'(야구, 총 20명)을 제공한다. 더불어 응원 메시지를 남긴 회원 중 '응원왕' 20명을 추첨해 '허니순살 제품 교환권'도 증정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 상품은 경기를 관람하는 모든 고객이 다 같이 즐길 수 있도록 교촌치킨의 대표 메뉴들로 구성됐다. 이벤트는 종목별 당첨자 중복 선정이 가능하며, 당첨자는 10월16일에 발표한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맛의 즐거움으로 응원의 열기를 더해줄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 있을 경기들을 교촌치킨이 준비한 혜택과 함께 풍성하게 관람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