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지역맛집 협업 프리미엄 도시락 2종 출시
우리카드, 지역맛집 협업 프리미엄 도시락 2종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마트24, 지역 맛집 '임금님쌀밥집'과 협업
내달까지 우리카드로 결제 시 30% 할인
우리도시락 임금님10찬반상도시락. 정가는 6900원이나 할인 적용시 4830원에 구매 가능하다. (사진=우리카드)
'임금님10찬반상 도시락' 사진. 정가는 6900원이나 할인 적용시 4830원에 구매 가능하다. (사진=우리카드)

[서울파이낸스 신민호 기자] 우리카드는 이마트24를 통해 프리미엄 도시락 2종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도시락은 이천 맛집 '임금님쌀밥집'과 손잡고 출시한 제품으로 '임금님10찬반상도시락'과 '임금님비빔밥' 2종으로 구성됐다.

해당 상품은 궁중요리 전문가인 최향란 조리기능장의 감수를 거쳐 맛과 색감, 영양까지 고려해 임금님의 수라상 메뉴를 그대로 담았다. 특히 편의점 도시락에서 보기 힘든 맥적구이, 잡채 등이 포함된 푸짐한 구성으로 고객들에게 든든한 한끼를 제공한다.

앞서 우리카드는 지난달 이마트24를 통해 '우리도시락' 4종을 출시한 바 있다. 해당 도시락 라인업은 8월 한달간 이마트24 전체 도시락 매출의 1/3을 차지하는 흥행을 기록했다. 이에 9월 지역맛집과 협업해, 프리미엄 도시락 2종을 추가로 선보인 것이다.

한편 우리카드는 내달까지 자사카드로 결제시 관련 제품을 30% 할인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KT멤버십을 있을 경우 제휴통신사 중복 할인도 가능하다.

우리카드 가맹점 영업본부장 이인복 상무는 "독자카드 출범에 따라 우리카드 이용 고객 대상 혜택을 강화할 예정"이라며 "향후 편의점뿐만 아니라 외식, 마트·슈퍼, 온라인채널 등 타업종과 재미있는 제휴 상품 및 이벤트를 계획 중이다"고 전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