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2023 마블런' 참가자에 'Lite 패키지' 증정
SC제일은행, '2023 마블런' 참가자에 'Lite 패키지' 증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일EZ통장 이벤트 상품 가입 고객 대상
사진=SC제일은행
사진=SC제일은행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SC제일은행은 4년 만에 개최되는 마블 테마 러닝행사 '2023 마블런(Marvel Run)' 개최를 맞아 다음달 15일까지 고객 500명에게 '마블런 참가자 Lite 패키지'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SC제일은행 모바일뱅킹 애플리케이션(앱) 내 이벤트 페이지 또는 포털사이트에서 'SC제일은행 마블런' 검색으로 접속할 수 있는 모바일 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제일EZ통장 △e그린세이브예금 △외화보통예금 중 1개 이상의 상품에 가입하면 추첨 선정된 총 500명에게 마블런 참가자 Lite 패키지를 증정한다.

Lite 패키지는 캡틴 아메리카 참가자 티셔츠와 참가권(배 번호표)으로 구성된다. 이 패키지를 받은 고객은 '마블 히어로' 팀 중 하나인 '팀 캡틴 아메리카'의 일원으로 마블런에 참여할 수 있다. 가입한 상품 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은 올라간다.

마블런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의 마블(Marvel) 테마 달리기 이벤트로 오는 10월 15일 서울 여의도공원에서 개최된다. 이 행사는 여의도공원에서 출발해 서강대교를 건너 반환점을 돈 뒤 여의도공원으로 되돌아오는 10km 가량의 코스로 구성된다. 행사장 곳곳에는 다양한 마블 작품과 캐릭터를 테마로 한 체험 및 이벤트 공간이 꾸며진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SC제일은행 모바일뱅킹 앱 또는 고객컨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마블런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마블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