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 'e편한세상 원주 프리모원', 3일간 계약 진행
DL이앤씨 'e편한세상 원주 프리모원', 3일간 계약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편한세상 원주 프리모원' 투시도 (사진=DL이앤씨)
'e편한세상 원주 프리모원' 투시도 (사진=DL이앤씨)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DL이앤씨는 청약 당시 특별공급을 포함해 총 685건의 청약통장이 접수되며 양호한 성과를 거둔 'e편한세상 원주 프리모원'이 16~18일까지 3일간 주택전시관 내에서 계약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DL이앤씨는 수요자들의 초기 자금 마련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계약금 10%를 5%씩 2회로 나눠낼 수 있도록 했으며, 2회차 계약금 5%에 한해 이자를 지원한다. 중도금 대출은 전액(60%) 무이자 제공된다.

단지는 실거주 의무가 없고, 분양권 전매 제한 기간이 없는 단지이므로 계약금 10% 완납 시에는 전매가 가능하다. 전용면적 59, 74㎡ 모두 분양가가 3억원대로 책정됐다.

e편한세상 원주 프리모원은 강원 원주시 판부면 일원에 지하 2층~지상 25층, 6개 동, 전용면적 59~102㎡ 총 572세대 규모로 들어서는 아파트다. 이중 전용면적 △59㎡ 137세대 △74㎡ 213세대 총 350세대가 소형 평형 위주로 구성된다.

이 단지는 '무실지구 생활권'에 들어서 입주와 동시에 기 조성 생활 인프라들을 누릴 수 있다. 대형마트를 비롯해 영화관과 공원 등 이용도 용이하다. KTX중앙선을 이용하면 서울 청량리역까지 40분대로 이동이 가능하고, 여주~원주 복선전철(2027년 완공 예정)을 통해 경기 남부 판교까지 이동도 가능해진다. 

단지는 e편한세상만의 라이프스타일 맞춤 주거 플랫폼 C2 하우스가 적용돼 가족 구성원 및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평면 구조를 변화시킬 수 있다. 또 단지 내, 외부에는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도 도입됐다.

단지 내에는 피트니스, G·X룸, 실내 골프연습장과 스크린 골프룸이 마련되고 어린이집(차일드케어센터), 키즈스테이션 2개소, 실내놀이터·다함께돌봄센터도 들어선다. 재택근무가 가능한 공유 오피스, 손님 맞이를 위한 게스트하우스(단독형 2개 실) 등도 함께 갖춰진다.

e편한세상 원주 프리모원의 입주예정일은 2025년 11월이다. 주택전시관은 강원 원주시 관설동 홈플러스 원주점 맞은편에 위치해 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