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그린카와 함께 '지구를 푸르게 다 함께 그린카' 캠페인 실시
기아, 그린카와 함께 '지구를 푸르게 다 함께 그린카' 캠페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 참여형 기부금 모금 캠페인···1km 주행 시 기부금 50원 적립
EV9 (사진=기아)
EV9 (사진=기아)

[서울파이낸스 문영재 기자] 기아는 카셰어링 기업 그린카와 함께 친환경 분야 청년 창업가 지원을 위한 기부금 모금 캠페인 '지구를 푸르게 다 함께 그린카'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기아의 대표적인 사회 공헌 활동인 기아 굿 모빌리티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하는 이번 캠페인은 그린카를 통해 기아 차량을 이용한 소비자의 주행 거리당 일정 금액을 기아가 기부하는 소비자 참여형 기부금 모금 캠페인이다. 1km 주행 시 기부금 50원(최대 1억원)이 자동 적립될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오늘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그린카 캠페인 페이지를 통해 나의 기부 현황 및 총 기부 금액을 확인할 수 있다. 적립한 기부금은 2023 에코 스타트업 환경 분야 창업 아이디어 공모전에 기부될 계획이다.

2023 에코 스타트업 환경 분야 창업 아이디어 공모전은 기아가 그린카, 사회복지법인 열매나눔재단과 함께 진행하는 공모전으로 환경 분야 가치를 창출하는 창업 기업 및 예비 창업자 지원을 위한 프로그램이다.

기아는 지구를 푸르게 다 함께 그린카 기부금을 활용, 2023 에코 스타트업 환경 분야 창업 아이디어 공모전 본선 진출 15개 팀에 아이디어 사업화를 위한 테스트 지원금을 비롯해 비즈니스 모델 워크숍, 1:1 멘토링 등을 지원할 방침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