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오늘의 쿠폰' 서비스 선봬···캐시백 혜택
케이뱅크, '오늘의 쿠폰' 서비스 선봬···캐시백 혜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이뱅크 체크카드 결제 시 쿠폰 금액만큼 자동 입금
(사진=케이뱅크)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케이뱅크는 원하는 캐시백 쿠폰을 골라 받을 수 있는 '오늘의 쿠폰'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오늘의 쿠폰'은 케이뱅크 앱에서 일상 속 자주 쓰는 편의점, 배달 앱 등의 캐시백 쿠폰을 한정수량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다. 고객은 한 달에 한 번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다가오는 쿠폰' 목록에서 쿠폰 전체 브랜드를 확인하고 원하는 쿠폰이 나오는 날짜에 쿠폰을 받으면 된다.

캐시백 쿠폰은 매주 새로운 쿠폰이 발행되고 선착순으로 다운받을 수 있다. 12일 오후 12시에 처음으로 발행될 캐시백 쿠폰은 편의점이다. 편의점(△CU △GS25 △세븐일레븐)에서 1만원 이상 결제 시 적용되는 3000원 캐시백 쿠폰이 제공된다.

7월 둘째 주 수요일에는 배달앱(△배달의 민족 △요기요)의 1만원 이상 결제 시 3000원 캐시백 쿠폰이 발행될 예정이다.

캐시백 쿠폰은 해당 브랜드에서 모든 케이뱅크 체크카드(△MY 체크카드 △플러스 체크카드 △KT멤버십 더블혜택 체크카드)로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다. 여타 할인 쿠폰과 다르게 매장에서 쿠폰을 제시하거나 앱에 입력할 필요 없이 결제만 하면 쿠폰 금액만큼 케이뱅크 체크카드 연결 계좌로 입금된다. 쿠폰은 발급 후 4주 내에 사용해야 하며 쿠폰당 한 번 캐시백이 적용된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고객이 가장 많이 결제하는 편의점과 배달앱의 쿠폰을 시작으로 오늘의 쿠폰 서비스를 선보인다"며 "고객 사용 현황 및 반응을 분석해 추후 일상 속 다양한 영역에서 혜택을 드릴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