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윤해진 대표, 보장성보험 신상품 2종 '1호 가입'
NH농협생명 윤해진 대표, 보장성보험 신상품 2종 '1호 가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69뉴테크NH암보험·병원비든든NH의료비보장보험
지난 3일 경기도 포천시 소흘농협 본점에서 윤해진 농협생명 대표이사가 신상품 2종에 가입하고 있다. (사진=)
지난 3일 경기도 포천시 소흘농협 본점에서 윤해진 농협생명 대표이사가 신상품 2종에 가입하고 있다. (사진=NH농협생명)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NH농협생명은 윤해진 대표이사가 지난 3일 경기 포천시 소흘농협에서 보장성보험 신상품 2종 '369뉴테크NH암보험', '병원비든든NH의료비보장보험'에 1호로 가입했다고 4일 밝혔다.

369뉴테크NH암보험은 기존 암보험과 다르게 주계약에서 암 검사부터 수술자금까지 한 번에 보장한다. 신규 암검사비 5종(MRI·암CT·PET·암초음파·특정급여NGS유전자패널검사)을 탑재하고 암수술보험금(치료비) 중심으로 설계됐다.

이 상품은 연령과 성별에 따른 제한 없이 보험료를 3만원, 6만원, 9만원 중 선택하고, 8가지 특약을 구성해 필요한 보장을 선택할 수 있다. 2세대 항암치료 기법인 표적항암약물치료 이외에도 △다빈치로봇암수술 △특정면역항암약물치료 △항암방사선약물치료 특약 등 필요한 보장만으로 구성 가능하다.

새롭게 출시한 병원비든든NH의료비보장보험은 질병코드, 수술 여부에 관계없이 급여의료 본인부담금을 보장하는 건강보험으로 보장금액이 '리필'된다는 특징이 있다.

보험금 지급 후 소멸되는 기존 건강보험과는 다르게 매년 최초가입시점과 동일한 기준으로 보장금액이 복원된다. 또한, 고향사랑기부제 참여의사만 확인해도 최초계약의 납입기간동안 주계약 보험료 5% 할인을 적용한다.

윤 대표는 "새롭게 출시한 보장성보험 2종은 영업현장과 고객의 의견을 받아 출시한 상품으로, 가입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과 탄탄한 보장으로 고객·농업인의 든든한 사회안전망 역할을 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