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SK이노베이션·SK하이닉스·LG화학
삼성증권: SK이노베이션·SK하이닉스·LG화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삼성증권은 하이브, 클래시스, 바이오니아 등을 5월 첫째 주(5월2일~4일) 주간추천종목으로 선정한다고 2일 밝혔다.

하이브에 대해선 "음반 판매량 호조 및 주력 아티스트 컴백 이벤트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클래시스에 대해선 "미용의료기기, 중국 인바운드 회복에 따른 수혜가 기대된다"고 전망했다. 바이오니아에 대해선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화장품 출시 모멘텀이 있다"고 분석했다.

SK하이닉스에 대해선 "공격적인 메모리 반도체 감산으로 2분기 업황 바닥 통과 기대감이 긍정적"이라고 분석했다. LG화학에 대해선 "양극재 밸류체인 수직계열화, LG에너지솔루션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다"고 말했다. 기아에 대해선 "4월 글로벌 최초 7인승 전기차인 EV9 국내 출시로 신차효과 기대감이 투자포인트"라고 설명했다.

현대모비스에 대해선 "현대차그룹 전동화 투자 증가 수혜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LG전자에 대해선 "계절적 성수기 진입, 전장 부문 매출 확대될것"이라고 내다봤다. 에스앤에스텍에 대해선 "반도체 업종 반등, 시스템 반도체 투자 증가 기대감이 투자포인트"라고 분석했다. 삼성중공업에 대해선 "2023년 영업이익 흑자 전환 기대감이 있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