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디소프트, '협력사 워크샵' 개최
핸디소프트, '협력사 워크샵'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이상균 기자] <philip1681@seoulfn.com> 핸디소프트는 지난 8일부터 2박3일간 강원도 휘닉스파크에서 협력사를 대상으로 ‘2008 핸디소프트 협력사 워크샵’을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 핸디소프트는 지난 8일부터 2박3일간 강원도 휘닉스파크에서 협력사를 대상으로 ‘2008 핸디소프트 협력사 워크샵’을 개최했다  ©  서울파이낸스

 
이번 워크샵에는 부산, 대구, 대전, 광주 등 주요 지방 도시에 거점을 두고 핸디소프트와 10여 년 이상 협력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밸류 파트너(Value Partner)’ 7개사와 최근 적극적으로 협력 관계를 맺고 있는 ‘세미 밸류 파트너(Semi Value Partner)’ 10개사 등 전국의 17개 협력사가 함께 했다.
 
9일 진행된 세미나에서는 최근 제휴를 맺은 삼성전자 등 업체들의 제품인 UC-Pack,모바일 그룹웨어 등이 소개돼 협력사들이 매출을 극대화 하고 시장 확대 기회를 모색할 수 있는 실질적 방법이 제시됐다.
 
핸디소프트 황의관 대표는 “이번 워크샵을 통해 핸디소프트와 협력사들이 한 식구처럼 단합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며 “앞으로도 협력사 대상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시장에서 더욱 경쟁력을 갖추어 지방의 고객사들에게 보다 밀착된 지원을 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이상균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