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서대구역 센트럴' 8월 분양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서대구역 센트럴' 8월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힐스테이트 서대구역 센트럴 조감도.(사진=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서대구역 센트럴 조감도.(사진=현대건설)

[서울파이낸스 나민수 기자] 현대건설은 8월 대구광역시 서구 비산동 일원에 '힐스테이트 서대구역 센트럴'을 분양한다고 28일 밝혔다.

힐스테이트 서대구역 센트럴은 지하 2층~지상 최고 39층, 아파트 5개동 전용면적 84㎡, 102㎡ 762세대, 주거형 오피스텔 1개동 전용면적 84㎡ 75실, 총 6개동 837세대로 조성된다. 

아파트는 타입별로 △84㎡A 493세대 △84㎡B 171세대 △102㎡ 98세대, 오피스텔은 △84㎡OA 50실 △84㎡OB 25실 등이다.

힐스테이트 서대구역 센트럴이 들어서는 비산동은 북구청역 생활권을 공유할 수 있으며 서대구역 주변으로 대구시청 이전, 산업단지 최신화, 교통망 확충 등도 예정돼 있다.

대구지하철 3호선 팔달시장역이 도보권에 위치하며, 팔달대로, 신천대로 등을 통해 대구 시내 각지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인지초를 도보거리로 이용할 수 있으며 경일중, 대구서부고 등이 인근에 있고, 학원들이 밀집한 북부 침산동 학원가도 차량으로 쉽게 접근할 수 있다. 

이마트트레이더스, 이마트 칠성점, 팔달시장 등 대형 쇼핑몰이 다수 위치해 있으며 동아리공원, 하중도공원, 복합스포츠타운, 대구오페라하우스 등도 인근에 위치해 있다.

단지는 4베이 판상형(일부 세대)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에 넓은 동간 거리를 확보해 개방감을 높였다. 각 타입별로 초대형 드레스룸, 건식 세면대 및 욕실, 마스터룸 등을 적용했다. 주거형 오피스텔은 전실 다락층이 설계된다. 

주출입구부터 중앙 광장까지 이어지는 넓은 조경 설계가 적용되며, 실내체육관, H아이숲(실내어린이놀이터), 실내 골프연습장, 상상도서관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들이 들어선다. 

견본주택은 대구시 달서구 이곡동에 들어설 예정이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