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카카오뱅크 '출범 5주년, 모두의 서프라이즈' 
[이벤트] 카카오뱅크 '출범 5주년, 모두의 서프라이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주적금' 최대 연 8% 금리 등 제공
(사진=카카오뱅크)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카카오뱅크는 출범 5주년을 맞아 '모두의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8월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특별금리 최대 8% △5주년 황금주화 △30만개 깜짝 선물 △오픈뱅킹 5만원 △모두와 함께하기 등으로 구성됐다.

우선 카카오뱅크는 '26주적금'에 최대 연 8% 금리 혜택을 제공한다. 입출금 계좌를 보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앱에서 3가지 간단한 퀴즈를 푼 1만명을 추첨해 5% 추가 금리 쿠폰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당첨되면 8%의 금리로 적금에 가입할 수 있게 된다.

5주년 한정판 브랜드 굿즈인 '라이언&춘식이 황금주화(24K)'도 준비했다. 아직 카카오뱅크를 쓰지 않는 지인을 초대하고, 지인이 계좌를 만들면 추첨을 통해 초대한 사람과 초대받은 사람 모두에게 황금주화를 증정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초대하러 가기'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라이언 얼굴이 새겨진 10돈 황금주화와 춘식이 1돈 황금주화를 마련했다.

30만개 깜짝 선물도 있다.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맥북프로, 아이패드 에어, 갤럭시 탭, 라이언&춘식이 황금주화, 카카오톡 선물하기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고객은 기간 내, 1회만 응모해도 다음 달 15일까지 경품 당첨 기회가 주어진다.

또 오픈뱅킹을 통해 다른 금융 계좌에서 카카오뱅크로 5원만 이체해도 추첨을 통해 5만원의 지원금을 지급하며, 이번 이벤트 소식 공유시 추첨을 통해 1만명에게 커피쿠폰을 선물한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지난 5년간 고객들의 성원으로 큰 성장을 거둘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사용자를 위한 다양한 금융·생활 서비스로 고객의 일상에 가치를 더할 수 있는 카카오뱅크가 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