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김정문알로에 '조나단 시원한 쿨링 세트 기획전'
[이벤트] 김정문알로에 '조나단 시원한 쿨링 세트 기획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10일까지 냉각 효과 뛰어난 화장품 엮어 최대 84% 할인 판매
'조나단 시원한 쿨링 세트' 구성 제품. (사진=김정문알로에) 
'조나단 시원한 쿨링 세트' 구성 제품. (사진=김정문알로에)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김정문알로에가 오는 7월 10일까지 '조나단 시원한 쿨링 세트 기획전'을 열어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 화장품을 최대 84% 할인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김정문알로에 설명을 종합하면, 이번 행사를 위해 시리즈 누적 판매량 1000만개를 넘어선 '리 알로에 피토 그린 앰플 마스크', '큐어 워터 스플래쉬 쿨링 선스틱', '아쿠아 마일드 수딩 선젤', '맥시 알로에베라 젤 크림', '샤이닝 하이드로겔 쿨링 패치' 등 냉각 효과가 뛰어난 화장품을 모았다. 

조나단 시원한 쿨링 세트는 '-8.04℃ 쿨링', '-8.04℃ 쿨링', '-14.07℃ 에어컨' 등 3종으로 구성됐다. -8.04℃ 쿨링 세트는 큐어 워터 스플래쉬 쿨링 선스틱 3개를 84% 할인해주고, -9.87℃ 냉장고 세트는 큐어 워터 스플래쉬 쿨링 선스틱 1개와 리 알로에 피토 그린 앰플 마스크 10매, 맥시 알로에베라 젤 크림 1개를 묶어 81% 할인 판매하는 상품이다. -14.07℃ 에어컨 세트를 고르면 큐어 워터 스플래쉬 쿨링 선스틱 1개와 아쿠아 마일드 수딩 선 젤 1개, 샤이닝 하이드로겔 쿨링 패치 5매를 80% 할인 가격에 살 수 있다.  

할인율이 신규 회원 특별 가격 기준인 조나단 시원한 쿨링 세트 구매자들한테 김정문알로에는 알로에베라잎즙 89.77%가 들어있어 여름철 피부 관리에 좋은 큐어 알로에 워터 젤리 토너 50㎖를 덤으로 준다. 

김정문알로에 쪽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이들이 큐어 쿨링 라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길 바란다"면서 "70만 구독자 보유 유튜버 조나단과 협업한 '흑인에게 선크림 광고를 주면 생기는 일' 영상이 게시 4일 만에 51만뷰를 돌파하며 화제를 모았다"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