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음성 푸르지오 센터피크' 견본주택 10일 개관 
대우건설, '음성 푸르지오 센터피크' 견본주택 10일 개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성 푸르지오 센터피크 주경투시도.(사진=대우건설)
음성 푸르지오 센터피크 주경투시도.(사진=대우건설)

[서울파이낸스 이서영 기자] 대우건설은 오는 10일 충청북도 음성군 대소면 기업복합도시 B2블록에 들어서는 '음성 푸르지오 센터피크'의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35층, 8개동, 총 875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로는 △84㎡A 447세대 △84㎡B 224세대 △84㎡C 27세대 △110㎡A 90세대 △110㎡B 87세대 등이다. 
모든 타입에 4베이 구조를 적용했으며 타입에 따라 발코니 확장을 통해 팬트리, 알파룸 등의 특화 공간까지 제공하나. 욕실 바닥 난방을 적용(샤워부스, 욕조하부 제외)했으며, 전기쿡탑, 전기오븐, 오브제 컬렉션 냉장고패키지, 천정형제습기 등을 유상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다. 

상가 주차장을 제외한 모든 주차장을 100% 지하화해 안전한 환경을 조성했으며 지상층에 물의 풍경, 힐링포레스트 등 녹지공간을 조성한다. 피트니스클럽, GX클럽, 골프클럽, 그리너리 스튜디오, 독서실 등으로 구성되는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 '그리너리 라운지'도 조성된다. 

푸르지오 스마트홈 시스템이 적용되며 공기질 관리를 제공해 주는 파이브 존 클린 에어 시스템(Five Zones Clean Air System), 고화질 CCTV 및 차량번호 인식 주차관제 시스템, 무인택배, 지문 인식 디지털 도어록 등의 보안 시스템도 갖추고 있다. 

총 5000세대 규모의 미니신도시급 주거타운이 형성되는 곳으로 중심상업용지(예정), 학교용지(예정)와 가깝다.

청약 일정은 오는 14, 15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6일 1순위, 17일 2순위 청약을 실시한다. 당첨자는 23일에 발표되며 정당계약은 7월4~6일까지 3일간 진행한다. 입주예정일은 2025년 6월이다. 

분양가 상한제의 적용을 받아 3.3㎡당 평균 960만원(발코니 확장 및 선택옵션 별도)이며 비규제지역에 속해 청약통장 가입 기간 6개월 이상, 만 19세 이상의 조건을 충족하면 집을 가지고 있어도 1순위 청약을 신청할 수 있다. 수요자들의 자금 부담을 덜어 주기 위해 중도금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며, 전매제한 기간이 3년으로 소유권 이전 등기 전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다.

충북혁신도시(음성군 맹동면 두성리)에 마련된 견본주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100%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시간당 한정된 인원만 방문 가능하다. 방문이 불가한 수요자들을 위해 홈페이지 내 사이버 견본주택도 운영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