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네이버 쇼핑라이브서 닭고기 세일
하림, 네이버 쇼핑라이브서 닭고기 세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자연실록 동물복지 제품 등 최대 38% 할인
하림은 10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닭고기를 할인 판매한다. (사진=하림) 
하림은 10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닭고기를 할인 판매한다. (사진=하림) 

[서울파이낸스 김종현 기자] 하림이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에서 닭고기를 싼값에 선보인다. 9일 하림에 따르면,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10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자연실록 동물복지 IFF 큐브 닭가슴살'을 35% 할인 판매한다. 

이번 방송에선 자연실록 동물복지 IFF 큐브 닭가슴살 네 가지 맛(오리지널·갈릭·치즈·청양고추)을 모두 맛볼 수 있는 묶음 제품과 'IFF 한입쏙 닭안심'(800g), '한입크기 동물복지 IFF 닭가슴살'(1kg)도 할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빵가루를 입힌 '손수 만든 안심튀김'(370g) 2봉의 할인율은 30%다.  

방송 제품을 하나라도 사면 티아시아 분말 커리 2종(마크니·스파이시 마살라)을 덤으로 준다. 티아시아 커리 2종 증정 혜택은 방송이 끝난 뒤에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이어질 예정이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을 특별 혜택으로 선보이게 됐다"면서 "이번 기회에 익히기만 해도 맛있는 순살 닭고기 제품을 넉넉히 구매하기 바란다"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