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IBM, 전국 고객 포럼 개최
한국IBM, 전국 고객 포럼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이상균 기자] <philip1681@seoulfn.com> 한국IBM은 오는 22일부터 30일까지 대구·광주·대전·부산 등 4대 광역시의 중견중소기업 고객사 및 협력사 관계자을 대상으로 IBM의 그린 IT 솔루션 등을 소개하는 전국 고객 포럼을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한국IBM은 22일(화) 대구, 23일(수) 광주, 29일(화) 대전, 30일(수) 부산에서 차례로 전국 포럼을 갖고, 중견중소기업에 특화된 하드웨어·소프트웨어·서비스를 소개한다.
 
특히 이번 포럼에서는 IBM의 그린 IT 솔루션과 IT 비용 절감 방안에 초점을 맞춰 ▲4기가·5기가헤르츠(GHz) 클럭속도를 돌파한 세계 최고속 Power 6 프로세서 기반 서버 제품군과 ▲IBM 소프트웨어그룹(SWG)의 보안 및 웹 2.0 솔루션, ▲IBM 그린 IT 구현의 핵심인 가상화 기술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장석 한국IBM 전무는 “이번 한국IBM 전국 포럼은 IBM이 최근 달성한 하드웨어·소프트웨어·서비스 각각의 혁신과 이들을 통합한 그린 IT 솔루션의 새로운 혜택을 지방 중견중소기업 고객들과도 공유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라며 “공들여 준비한 행사인 만큼 보다 많은 고객들이 참석해 최신 IBM 솔루션의 가능성을 확인해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상균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