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스트웨이IDC, 윈도우 서버 2008 서버호스팅 출시
호스트웨이IDC, 윈도우 서버 2008 서버호스팅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상교육, 라이센스 2개월 무료 이용 실시
 
[서울파이낸스 이상균 기자] <philip1681@seoulfn.com> 호스트웨이IDC가 업계 최초로 윈도우 서버 2008의 서버호스팅을 출시, 고객사에게 무상교육을 제공하겠다고 7일 밝혔다.
 
지난달 출시한 ‘윈도우 서버 2008’은 5년 만에 선보이는 서버 운영체제로 ‘가상화’ 기능을 운영체제에 적용, 웹 서버로서의 플랫폼 환경을 제공하며, 네트워크를 보호하는 보안기능 기본 지원 등이 추가됐다.
 
호스트웨이는 이번 출시에 맞춰 신규고객 및 MS 라이센스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윈도우 서버 2008 라이센스 2개월 무료 이용과 함께 실습을 겸비한 무상교육도 제공한다.
 
교육은 2일간 총 14시간의 수업으로 웹타임교육센터에서 진행되며, 교재 및 식사, 개인 실습 PC가 무상으로 제공된다. 강사는 지난달 MS의 윈도우 서버 2008 신제품 발표회에서 스피커로 활동한 호스트웨이 IT 컨설팅 팀 직원으로서 Microsoft MVP에 선정된 바 있다. 
 
호스트웨이IDC 김성민 대표는 “윈도우 서버 2008 출시와 함께 선두 IDC기업으로서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무상교육을 실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발 빠른 신기술 수용과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상균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