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오아시스, 초청강연회 개최
디지털오아시스, 초청강연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이상균 기자] <philip1681@seoulfn.com> 디지털에이전시업체 디지털오아시스는 본사 대회의실에서 액센추어 정주영 상무를 초청해 강연회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강연회는 프로젝트 관리라는 주제의 강연과 강연관련 Q&A로 진행됐다.
 
초청강연회 강사로 나선 정주영 상무는 “연애에서 끝이 좋아야 서로에게 아름다운 기억으로 남을 수 있는 것처럼 최종 도출이 좋아야 잘된 프로젝트”라며, “그 끝이 좋은 결과를 이끌어내기 위해서 PM은 진행상에서 항상 변화의 가능성을 대비하고 상황변화에 따른 대처능력과 융통성을 갖추어야 한다” 고 말했다.
 
또한, 그는 “ ‘아는 만큼 보인다’ 라는 말처럼 더 많은 것을 볼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해야 한다”며 “무엇보다 프로젝트에 대한 열정과 열의의 ‘마음가짐’을 가져야 클라이언트를 이해시킬 수 있고 신뢰감을 형성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디지털오아시스 이보람 대표는 “최근 프로젝트가 전문화되고, 대형 프로젝트가 많아지면서 프로젝트 관리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는데 이번 강연회는 여러 가지로 유익한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저명한 강사를 많이 초청해 직원들의 업무 향상과 고객 만족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상균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